자동

 
작성일 : 13-06-04 15:36
[ : ] 문의 드립니다.
 
진*영
31세 / 158cm / 42kg 사무직
몇년전부터 얼굴에 좁쌀같은 게 하나둘 나기 시작하더니 요즘엔 빰 쪽이랑 얼굴 옆쪽에 번지면서 많이 났습니다.

어떻게 치료할 수 있습니까?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한 두개가 아니라 20개가 넘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킴스피부과 입니다.

비립종은 지경 1~4mm의 흰색의 피부 병변이 눈 아래에서 잘 발생 합니다. 흔히 쌀알 같이 보이는데 특히 중년 여성에게 아주 많은 수가 생길수 있습니다.
면포 압출기나 이산화탄소 레이저를 사용하여 제거할수 있습니다. 색깔은 약간 노란색을 띄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포성 피부질환 등의 후유증으로 발생할 수도 있으나 대개 자연히 발생합니다.
비립종은 좁쌀보다 작은 흰점같은 것이 알갱이가 들어있는 듯하게 흩어져 있는 것으로 여드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염증이 생기지도 않고 가만히 놔둔다고 해서 없어지지도 않습니다. 

비립종의 치료는 이산화탄소 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 속에 들어있는 하얀 알갱이를 제거함으로서 치료가 가능한데 시술비용은 20개 정도의 경우 대략 10만원 정도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증상을 보기 전에는 정확한 비용을 답변드리기가 어려우니 바쁘시더라도 시간을 내셔서 내원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
 
전화상담
대신점 246-9999
대연점 611-9999
센텀점 747-9699
 
   
 


광도한의원 김성미소아청소년과의원 고운세상김양제피부과 구포성심병원 노블레스성형외과 김용기내과의원
누네빛안과 동남권원자력의학원 동래유유요양병원 마더즈병원 메트로적추병원 바른병원
명제한의원 박원욱병원 정관중앙병원 부산본병원 부산성소병원 세바른병원
부산센텀병원 부산예치과 세화병원 스마일정경우비뇨기과 심재원하이키한의원 영도병원
웅진한의원 아는마음한의원 웰니스병원 인창요양병원 좋은삼선병원 제세한의원
청맥외과의원 한가족요양병원 한국한의원 해운대부민병원 효성시티병원 국제신문
hogwart@kookje.co.kr